고객의 시간을 소중히 하는
넷프로퀵서비스가 되겠습니다.
1993년 3월 국내 최초로 “퀵서비스” 용어를 창조하여 2시간 빠른 배송을 목표로 신 사업을 시작한지 어언 28년이 되었습니다.
사업 초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대중 매체 (공영 TV방송, 라디오 방송, 일반 신문)를 이용하여 신종 “퀵서비스“ 사업을 소개하면서 국내 초특급 배달 시장을 전국에 알리게 되었습니다.
대중 매체에 알려지면서 전국에서 퀵서비스 지사로 창업을 하겠다는 문의를 받아, 짧은 시간 안에 전국에 퀵서비스 지사 사무실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기차, 버스 및 비행기를 이용한 전국 당일 배송 서비스 시장을 구축하면서 새로운 배송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전국 배송 네트워크망을 이용하여 우리나라 어디든 초특급 배송이 가능해지면서 국내 대기업 물량 수주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덕분에 사업 초반부터 국내 퀵서비스 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연스럽게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소형 화물 분야뿐만 아니라 1톤에서 25톤까지 대형 화물 배송 서비스도 함께하고 있어 대형 화물 화주에게 깊은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1년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고객 배송 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뛰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넷프로퀵 대표이사강진우